A/S 센터
A/S center

A/S 접수


01 휴랩 고객센터(Tel. 1544-6730)ㆍ휴랩 홈페이지를 통해 A/S 접수를 진행해주세요.

02 포장 박스가 필요하신 경우 A/S 접수 시 A/S 박스 발송 서비스를 요청하세요.


A/S박스 발송 서비스

포장 박스가 없으신 경우 휴랩 고객센터에 요청하시면 A/S용 박스와 포장재, A/S 가이드를 택배로 보내드리는 A/S박스 발송 서비스를  운영하고 있습니다.

본 서비스는 무상수리 제품은 무료이며, 유상수리 제품은 박스와 택배 비용이 별도로 청구됩니다.

환경 보호를 위한 휴랩의 정책으로 재사용 포장박스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제품 박스 포장


01 제품의 증상을 메모장에 적어주신 후 박스 포장 시 동봉해주세요.

02 제품 포장 전 물통에 남아있는 물을 완전히 비워주세요.

03 운반 시 제품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포장재(에어캡, 융, 스티로폼 등)로 감싸주신 후 박스에 포장해주세요.


※ 잘못된 포장으로 인해 운반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꼼꼼하게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.

택배기사 제품 수거


휴랩이 지정한 택배사의 기사가 고객님의 주소로 제품을 수거하러 갑니다.

택배기사에게 포장박스를 전달해주세요.


※ 공휴일, 휴무일 등 택배사 사정에 따라 수거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※ 수거를 요청하신 후 기간이 한참 지나도 제품 수거가 늦어지는 경우 휴랩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.

제품 수령 및 검수


휴랩 A/S센터에서 고객님의 제품을 수령한 후 요청하신 A/S 내용을 휴랩 엔지니어가 검수합니다.


※ 기재해주신 증상과 다르거나 기타 사항이 발생한 경우에는 유선상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.

A/S 진행


휴랩 엔지니어가 고객님 제품의 A/S를 진행합니다.


※ A/S 소요기간은 공휴일, 휴무일 등 당사 사정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A/S 완료 및 포장


A/S가 완료된 고객님의 제품을 최종 검수한 후 박스에 포장합니다.


※ A/S 박스가 아닌 다른 박스에 보내주신 고객님의 제품은 A/S용 박스와 포장재로 포장하여 출고합니다.

제품 출고


당사가 지정한 택배사를 통해 고객님의 주소로 제품을 출고합니다.


※ 출고 전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리며 주소지가 달라진 경우 휴랩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A/S 내역 확인


고객님의 제품 A/S 내역은 휴랩 홈페이지 A/S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
※ A/S 내역은 고객님의 모바일 연락처 뒷번호 4자리를 입력하신 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A/S 내역은 A/S 완료일로부터 7일간 열람하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자동으로 비밀 보관 처리됩니다.

A/S 비용 결제


유상수리 대상이신 경우 제품 수령 후 요청하신 A/S 내용에 맞게 수리가 잘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A/S 비용을 결제해주세요.


※ 결제 계좌안내 : 농협은행 301-3770-11 주식회사 디앤티